목록2025/05/01 (3)
대한민국 별밤시⭐️

어린이 대공원 동물들의 개인기를 구경하고 건대를 배회하다 급으로 간 카페 흐릇 우드톤의 카페분위기가 너무 차분하고 좋았어요저희는 카운터 옆자리에 앉아서 어항의 물고기도 같이 구경했답니다이름이 머였더라 누렁이 퍼렁이였나 ㅋㅋ 사실 빙수가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갔는데 막상 빙수 먹으려니 배가 너무 불러서 아메리카노 두 잔과 흐릇더블 치즈타르트를 시켰습니다. 메뉴판이 넘나 쁘띠뽀짝정보 없이 가서 그냥 마음 가는 대로 시켰는데 다른 분들 보니까 생딸기 초코케이크와 그린티 아일랜드를 많이 드시더라고요다음을 기약해야지요 저희가 시킨 메뉴도 대만족 이었어요 흐릇더블 치즈타르트 크림이 쫀득하니 맛있더라고요 음료도 가져다주시고 치워주시고 너무나 친절하고 분위기 좋은 흐릇!

예전부터 친구가 먹고 싶다고 했던 빠리짬뽕일, 월, 공휴일은 쉬고 하루에 4시간만 영업하고 웨이팅도 길데서 갈 수 없었는데 오늘 근로자의 날이라 평일에 쉬게 돼서 오픈런을 뛰어보았습니다!! 대기하다 보니 에펠탑 블라인드 ㅋㅋ 아마 빠리짬뽕의 빠리는 프랑스 파리인 거 같아요 미리 블로그로 서치를 해보니늦어도 11시에는 가야 한다기에 11시에 만나기로 하고 집에서 출발했는데비도 오고 차도 차가 하나도 안 막혀서 20분이나 일찍 도착했어요 오픈런 1등 했어요!!!!!!!!!! 메뉴는 빠리짬뽕(고기짬뽕), 해물짬뽕, 탕수육, 칠리/깐풍새우 이렇게 밖에 없어요 저희는 빠리짬뽕+해물짬뽕+탕수육 이렇게 시켰습니다! 반찬과 물은 셀프!김치가 겉절이인데 직접 담그신데요 저 겉절이 너무 좋아하는데 김치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멕시칼리를 가려고 왔는데 문이 닫혀있는 거예요 이전한다는 현수막만 있고 멘붕에 빠져있는데앞에 계시던 천사같은분이 이전했다고 5월 1일 오늘부터 재영업 한다고 해서 빠른 걸음으로 오니 이미 웨이팅 대박 이전한 주소는광진구 천호대로 634 이전전 가게와는 걸어서 2분 정도? 걸려요!사장님 성공하셨어요!!아차산 대로변에 이렇게 큰 건물이 멕시칼리라니 현장 웨이팅 걸어왔는데 앞에 36팀이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가게가 크고 회전율이 좋아서 1시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간 거 같아요 ㅎ 입구에서 안내해주시는 남성분이 말걸어주셔서 사장님이냐고 여쭤보니 따님이 사장님이래요 ㅎㅎ 너무 좋으시겠다니까 허허웃으시는 ㅋㅋ 앞에 10팀정도 남았을 때 3층으로 올라와서 대기하라고 해요 엘베를 타고 올..